검색 SEARCH
게시판 상세
★주문취소 및 반품/교환 안내★ AngAngbaby♥ (ip:) DATE 2015-05-22 14:36:21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 Original Message ]

* 변경 및 취소 안내

 

앙앙베이비(ANGANGBABY)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취소나 사이즈와 색상변경 요청시 (게시판 / 전화)로 당일 기준 pm12시까지 요청하시는 고객님에 한해서 변경이나 취소 가능하세요, pm12시 이후에 요청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발송처리된 상품에 대해서는 취소 및 변경처리가 불가능하세요. pm12시 이후 요청하시면 배송 및 반송 택배비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이세요.

전화통화량이 많아 요청이 지연되실 경우라도 게시판에 pm12시까지에 게시판 요청 사항에 대해서만 변경/취소 가능하시니 꼭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변경하시면 변경하신 시점으로 새로 주문처리가 되어 배송일이 늦어지니 최초 구매시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지연 안내

 

저희 앙앙베이비에서는 빠른배송과 원활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작상품의 경우 원단 문제로 인해 리오더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물량 확보를 하고 있으나 사입상품은 거래처에 물량확보를 위해 힘쓰고 있으나 거래처의 상황(원단문제,공장 생산문제,수입상품에 경우 수입되는 기간)에 따라 부득이 하게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거래처에 따라서 갑자기 품절 처리되는 경우도 저희 앙앙베이비에서는 따로 리오더를 넣기도 하나 생산 자체가 불가 할 경우 너무 속상하고 고객님들꼐 전화드리는 저희도 너무 안타깝고 죄송합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며 빠른 배송을 위해 저희 앙앙베이비는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

 

* 자동입금 누락 안내

 

남겨주신 결제 정보와 다르게 입금자명,입금액, 입금은행이 다를 경우 전상상으로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이루어지지 못해 입금누락이 되는 부분이 생기고 있습니다.

실 결제 정보와 입금 결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기는 부분인데요.

주문 확인시 결제가 안되어 있다고 나오면 고객센터 (02.537.0863)로 연락하셔서 입금날짜,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은행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반품은 1회만 가능하며, 상품수령 후 반드시 7일 이내 앙앙베이비에 도착하도록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오배송,불량상품에 대한 교환시 왕복 배송료는 앙앙베이비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상품에 의한 교환은 동일 제품과 동일 사이즈에 한해 가능하며, 그외 반품이나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불량에 의한 교환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배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반품기한(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세일,이벤트 등 교환/반품 불가 내용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착용흔적,탈취제냄새,세탁,택훼손,화장품 등)


*배송후 교환&반품 안내

 

우체국택배 고객센터 :1588-1300
통화후 메뉴 11번(반품접수) 클릭 후,
운송장번호 12자리 입력후 * 눌러주세요!

 

1~2일 사이로 기사님이 방문하시며,
교환택배비는 5천원, 반품택배비는 2500원 5만원 이하 구매시엔 5000원 동봉 해주셔야 합니다.
만일 배송비가 동봉되지 않은 경우, 금액에서 차감 또는 입금내역을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시에 받아보신 반품&교환 처리 용지에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기입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